어린이 교통안전 실천문화, 지프 코리아 사장 및 임직원 적극 동참
[미디어펜=김상준 기자]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이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책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사장=지프 코리아 제공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 12월부터 행전안전부가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지목을 받은 참여자는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샷과 함께 SNS 계정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의 지명을 받고 지프 공식 SNS 계정에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강조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 지프 레니게이드/사진=지프 코리아 제공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네 자녀의 아버지로서,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소중한 인재들인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인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다”며 “모든 어린이 여러분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지프 코리아 임직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제임스 김 주한미국상공회의소(암참, AMCHAM Korea) 회장을 지목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