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주식 및 ETF 거래고객 대상 이벤트…7월 16일까지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대신증권이 국내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면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신증권은 국내주식과 ETF 거래하면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거래매체로 국내주식 또는 ETF의 일간, 주간 거래금액을 달성하면 축하금을 지급하는 ‘주식 따로 ETF 따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일일 이벤트’, ‘주간 이벤트’, ‘누적 톱3 이벤트’의 세 가지로 나뉘어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일일 이벤트’는 국내주식 일일 거래대금 1억원 이상인 고객 35명, ETF의 일일 거래대금이 1억원 이상인 고객 15명을 추첨하여 축하금 1만원을 증정한다. 

‘주간 이벤트’는 매주 국내주식 주간 거래대금이 10억원 이상인 고객과 ETF의 주간 거래대금이 10억 원 이상인 고객을 각각 7명, 3명 추첨하여 축하금 5만원을 지급한다. 

‘누적 톱3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국내주식 또는 ETF 누적거래대금이 많은 고객을 각각 3명씩 선정하여 최대 30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 신청한 뒤 온라인 매체로 국내주식과 ETF를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ETF투자 증가 추세를 반영해 주식과 ETF 거래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온라인 거래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