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자 중 100명 추첨 선정
'매직핸즈' 경험 및 증정 기회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테팔은 오래된 주방용품을 테팔 매직핸즈로 교환해주는 소비자 체험 행사 '매직박스' 참가자를 내달 4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 테팔 매직핸즈 체험 행사 포스터./사진=테팔 제공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게재된 신청서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테팔은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하고 내달 6일 개별 연락을 취할 방침이다. 

참가자로 선정된 사람은 내달 10일 서울 여의도 IFC몰 지하 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열리는 매직박스 현장에 참여해 매직핸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브랜드 상관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프라이팬이나 냄비를 매직핸즈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사용하던 제품을 가지고 행사장 수거함에 넣은 뒤 미리 전달 받은 비밀번호로 무인 보관함 '매직박스'에서 테팔 매직핸즈를 수거해가면 된다. 

테팔은 주방용품을 수거해 알루미늄, 철 등 소재별로 분리 처리할 예정이다. 관련해 발생하는 고철 납품 비용은 전액 환경단체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매직핸즈는 탈부착 손잡이 형식의 프라이팬과 냄비로 구성된다. 손잡이를 떼면 방금한 요리도 식탁으로 옮겨 바로 플레이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프라이팬, 냄비를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력도 우수하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