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주최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내달 21일까지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바디프랜드는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프리미엄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쿨(SO GOOD, SO COOL)'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행사 포스터./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자체 제작한 다양한 프리미엄 굿즈(소 굿)와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냉풍시스템을 탑재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소 쿨) 해주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파라오Ⅱ', ‘팬텀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로 최대 118만원 상당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쿨 시리즈 모델에는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이 적용, 안마의자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와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바디프랜드가 제작한 프리미엄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안마의자 사용 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마사지웨어’,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고급 원단으로 제작된 벨트, 넥타이 등이 포함된 ‘바디프랜드 VIP 기프트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소기업벤처부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해 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여느 때보다 쿨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