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총 31가지 모바일 할인 쿠폰 ‘에브리데이 오!잇츠데이’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롯데GRS(지알에스)는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이달 한 달간 브랜드별 할인 혜택을 담은 ‘오! 잇츠데이’ 행사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오! 잇츠데이는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자사 앱인 롯데잇츠에서 매월 5·15·25일에 할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7월에는 자사앱 이용객을 위해 각 브랜드별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롯데GRS는 7월 한 달간 자사앱 롯데잇츠 이용객에게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사진=롯데GRS 제공


브랜드 별로 롯데리아에서는 버거와 디저트 등 매일 매일 다른 31종의 모바일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에브리데이 오! 잇츠데이’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쿠폰의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치킨버거 무료 쿠폰 또는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이달 한 달간 운영하는 롯데리아 ‘에브리데이 오! 잇츠데이’ 쿠폰 사용 기한은 내려 받은 당일부터 다음날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매장 및 예약 주문 서비스인 잇츠오더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오!잇츠데이인 5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카페라떼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15일에는 신제품 불닭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73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구매 쿠폰, 25일에는 신제품 과일차 3종과 아이스티 3종을 각각 3900원과 43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도 오리지널 글레이즈 하프더즌 1+1을 정상가 1만4000원에서 할인된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구매 쿠폰을 발행한다.

롯데잇츠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롯데리아 치즈스틱 무료 쿠폰 또는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을 제공한다. 5일까지 배달 서비스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한 배달 금액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5일과 15일 25일 롯데잇츠앱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오는 8월 5일부터 사용이 가능한 배달 서비스 2000원 할인 혜택의 오!땡큐 쿠폰도 제공한다.

롯데잇츠에서 7월 한달간 운영하는 오!잇츠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앱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에브리데이 오! 잇츠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일 다르게 제공하는 쿠폰으로 많은 롯데잇츠 이용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할인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