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체크, 홈캉스·식자재 구매 등 미션 수행하면 추첨 통해 호텔 숙박권, 식사권 증정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롯데온은 7월 한 달간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호캉스 패키지,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호캉스 패키지,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집콕족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롯데온에서 한 달 살기’ 이벤트는 롯데온 앱 출석, 홈캉스 관련 상품 구매, 롯데온 라이브 방송 시청 등 7월 한 달간 수행해야 하는 미션 12개를 제시하고 수행 개수에 따라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12개의 미션 중 3개, 7개, 11개 이상 수행할 때마다 해당 경품에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다. 11개 이상의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80만 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프리미어 더블룸 오션뷰 + 2인 조식)을, 7개 이상 수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및 스카이서울 전망대 이용권(2인)’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온 앱 내에 간단한 도전 형태의 게임을 운영해 3회 이상 성공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만 점을 증정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이번 달은 코로나 재확산과 늦장마에 이어 찾아오는 무더위로 인해 온라인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온라인 수요를 잡기 위해 롯데온은 신규 고객 유입 및 재방문 유도에 효과가 있었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