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맞이해 위생가전 행사 마련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웰스는 정수기, 매트리스 등 신제품 및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여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28일까지 진행하는 행사에서 웰스는 신제품 ‘웰스 얼음정수기 UV+(유브이플러스)’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시리즈’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약정기간과 냉온 기능 렌탈 형태에 따라 할인율도 다르게 적용된다.  

올해 5월 출시된 ‘웰스 얼음정수기 UV+’는 용도에 따라 크고 작은 얼음 사이즈 설정이 가능하며, 하루 최대 500개 얼음을 생성해 소모량이 많은 여름에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출수구 뿐 아니라 얼음보관함(아이스룸)까지도 자외선 살균 기능을 적용해 위생성도 뛰어나다.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은 8단계 수온 조절과 자외선 코크살균, 전해수 유로 살균, 코크 팁 교체 서비스 등 최고 수준의 위생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웰스는 웰스더원 정수기 데스크탑, 웰스 정수기 미네랄, 웰스 살균수기 듀얼 등 인기 제품 렌탈 시에도 월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매트리스도 렌탈료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웰스 매트리스를 렌탈할 시 홈케어 전문가가 정기 방문해 '매트리스 딥클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오염도 측정부터 매트리스 내외부 및 스프링, 프레임 클리닝, 살균 등 총 12단계로 나눠서 진행된다. 

웰스 관계자는 “위생에 더욱 신경 쓸 수 밖에 없는 여름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편의와 위생 모두를 갖춘 웰스 정수기와 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