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초유 더한 어린이 유산균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일동후디스는 ‘하이키드 유산균7’과 ‘하이키드 밀크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하이키드 유산균7밀크 츄어블' 이미지./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키드’는 60여종의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어린이의 성장 발육을 돕는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이다. 

신제품 ‘하이키드 유산균7’은 ‘하이키드’의 영양소에 7가지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초유를 더한 성장기 어린이용 유산균이다. 4중 코팅 특허 7종 유산균 10억 CFU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소장과 대장을 동시에 더블케어 할 수 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방어인자인 초유단백, 장 점막 보호에 효과적인 아미노산 프롤린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함께 출시한 ‘하이키드 밀크 츄어블’은 뼈와 두뇌 발달이 왕성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하이키드’로 만든 영양간식이다.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을 위한 초유단백과 아연, 비타민D를 1일 2정 기준 하루 권장 섭취량의 40% 보충할 수 있다. DHA와 유산균도 배합해 두뇌 발달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으며 캔디형태로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다.

신제품 ‘하이키드 유산균7’과 ‘하이키드 밀크 츄어블’은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인 ‘하이뮨몰’과 온라인,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키드’는 엄선된 영양소와 기능성 성분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평생 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성장기 자녀들의 영양 밸런스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