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여성 선호하는 인기 화장품 300여 종 선정
장보기 상품과 같이 ‘알비백’ 수령 가능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SSG닷컴은 오는 15일부터 화장품 새벽배송을 개시하고, 이달 21일까지 ‘새벽을 여는 뷰티 바를수록 좋은 건 빠를수록 좋으니까’ 프로모션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새벽배송에 포함되는 화장품은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상품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소품, 남성 화장품 등 총 300여 종이다. 

   
▲ SSG닷컴은 7월15일부터 화장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한다./사진=SSG닷컴 제공


새벽배송 주 소비층인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을 우선적으로 추렸다. SSG닷컴은 이 상품들을 김포에 위치한 온라인 스토어(최첨단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에 입고시킨 뒤 새벽배송을 진행한다.

SSG닷컴 새벽배송을 이용하는 수도권 및 충청권 고객들은 7월15일 새벽배송부터 화장품을 받아볼 수 있다. 화장품은 새벽배송 시 훼손 방지를 위해 별도 밀봉 포장한다. 온라인 장보기 상품과 마찬가지로 친환경 보랭가방 ‘알비백’을 통해 수령 가능하다.

화장품 새벽배송의 시작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벌인다.

우선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매일 오전 9시에 인기 상품을 2개씩 최대 58%까지 할인하는 ‘타임특가’를 연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SSG머니를 15% 추가 적립해준다. 

행사 첫 날에는 특별 기획 상품인 ‘설화수 순행클렌징폼 리필세트’와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를 타임특가로 선보인다. 이어 ‘닥터지 선크림’, ‘유세린 미스트’, ‘구달 세럼’,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등도 행사일자에 맞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할인 외에도 새벽배송 전체 상품 구매 시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새벽배송으로 화장품을 구매한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새벽배송 강화 전략으로 최근 충청권 배송에 이어 이번에는 화장품 새벽배송에도 나선다”며, “소비자 반응을 살펴 연말까지 약 3500여 종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