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11번가에서 추석 선물 특별전을 열고, 11번가 단독으로 신제품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바이오일레븐은 11번가에서 신제품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을 단독 출시하고, 증정품 제공 행사 등을 벌인다./사진=바이오일레븐 제공


오는 15일까지 11번가 '9월 추석 전 국민 세일'에서 바이오일레븐은 드시모네 제품을 할인된 가에 선보인다. 전 제품 20% 할인과 함께 금액별 스토어찜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한다.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은 히알루론산 1정과 프로바이오틱스 1캡슐을 한 포에 담은 이너뷰티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가 아닌 유산균 구균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했따. 히알루론산 120㎎이 함유돼 1일 1포 섭취로 일일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9월6일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구매자에게 쿨링스틱을 증정한다.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본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11번가와의 협업으로 추석 특별전과 드시모네 플러스 히알루론산 론칭 프로모션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욕구를 반영한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족스러운 소비자 경험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