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 사용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정관장이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정관장 천녹S 제품이미지./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청정 환경에서 자란 사슴의 뿔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30개의 녹용 세부등급 가운데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의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이 SAT(Super A Traditional)다. 

이번에 출시한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시니어 맞춤 원료로 설계됐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가 추가됐다. 

‘정관장 천녹S'는 액상형 제품으로, 한포 70㎖, 총 30포와 60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프로모션을 22일까지 진행한다. ‘천녹’을 비롯해 ‘다보록 선물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정관장 인기제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