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소니코리아는 2015년형 콤팩트 4K 핸디캠 'AXP35 패밀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자녀의 연령에 따라 베이비(0세~2세), 토들러(3~6세), 주니어(7세 이상) 등 3개 부문에 걸쳐 총 12명 모집한다. 평소 육아나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아빠, 엄마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전원에게 콤팩트 4K 핸디캠 AXP35 제품 체험 기회와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활동 종료 후 우수한 활동을 펼친 체험 가족에게 콤팩트 4K 핸디캠 'FDR-AXP35', 입문자용 액션캠 'HDR-AS20' 등 소니의 최신 캠코더 제품을 지급한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블로거는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2인의 블로거는 25일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8주 동안 주차별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기간 중 정기 오프라인 모임도 참여해야 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AXP35 패밀리 체험단을 통해 자녀와의 소중한 추억과 성장 모습을 4K 화질로 담아 5년, 10년 후에도 온 가족들이 함께 생생하게 기억하고 추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