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 행사와 팝업 매장을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2월 21일까지 스코틀랜드 니트웨어 브랜드 '베리(BARRIE)' 팝업스토어를 진행,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즌 주제에 맞춰 골프, 폴로 클럽의 유산과 정신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2월21일까지 여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베리 팝업스토어 전경/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이탈리아 플라스틱 리빙 브랜드 ‘카르텔’ 팝업 매장도 2월 3일까지 연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의자, 테이블, 조명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국내 가구 디자이너의 대표작을 소개하는 ‘아이앰히어’ K-가구 팝업 매장을 연다. 이외에도 동양 콘셉트를 현대적 시각으로 구현한 의류 브랜드 ‘YTO’ 팝업 매장을 2월 6일까지 연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남성 매장이 지난 20일 새롭에 문을 열고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남성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설날을 맞이하여 2월 2일까지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빅 토이 상품을 50% 할인한다. ‘아쿠아플라넷 광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에서 30일까지 6층 유아동 브랜드 구매자 대상으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특별 초대전’을 열고, 다양한 겉옷류를 2월 4일부터 10일까지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프리스비’에서 신학기 맞이 애플 제품 구매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다우닝 신년 축하 인기 상품전 △가보건강침대 설 명절 효도 상품전 등 다양한 설맞이 행사를 한다. 스웨덴 패션 브랜드 ‘코스(COS)’에서는 오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시 카드 홀더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골프존마켓 야마하 골프 특가를 선보인다. 신학기 가방 제안전을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설 연휴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 휴점일은 압구정 명품관의 경우 2월1일부터 2일까지다. 이외에 광교점과 대전 타임월드, 천안 센터시티, 진주점 설 휴점일은 1월31일부터 2월 1일까지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