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고려한 친환경 이벤트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EQ 전 라인업(The New EQA, The New EQS) 계약 고객에게 친환경 가습기를 증정하는 ‘메르세데스-EQ X EC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벤츠 전기차 EQA/사진=벤츠코리아 제공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EQ X ECO’ 캠페인은 고객과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취지의 행사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차세대 전기 모빌리티인 순수 전기차 메르세데스-EQ를 테마로 KAIST ID+IM 연구실이 디자인 재능 기부를 하고 월드비전이 수혜자를 선택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업인 ‘나눔 프로젝트’와 함께 한다.

캠페인 기간에 한성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EQ 전 라인업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나눔 프로젝트 3차 상품인 친환경 가습기 ‘러브팟(lovepot)’을 증정하여 고객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 환경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해당 캠페인은 가습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동시에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홈테리어’ 인증샷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러브팟’을 받은 고객이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집 또는 사무실 홈테리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 벤츠 S클래스급 고성능 전기차 EQS 53 4매틱 플러스/사진=벤츠코리아 제공

울프 아우스푸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환경을 보호하면서 가치 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메르세데스-EQ X ECO’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성향과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한성자동차를 찾아준 고객의 성원에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