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상품 카테고리별 라방 ‘굿모닝 초특가’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은 매일 아침 9시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방송 초특가 기획전 ‘굿모닝 초특가’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 NS홈쇼핑은 모바일 앱을 통해 매일 오전 9시 특가 할인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사진=NS홈쇼핑 제공


굿모닝 초특가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정리해 소개한다. 월요일에는 생활주방, 화요일은 디지털가전, 수요일은 식품, 목요일은 패션뷰티, 금요일에는 건강식품을 모아 선보인다. 요일 별 해당 상품은 5~6개다. 온라인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4일 목요일 방송에서는 ‘아테스토니 블루라이트 차단 초경량 티타늄 안경테’를 기존 3만9900원에서 68% 할인된 1만2900원에 판매했다. 오는 25일에는 ‘경희대학교 약도라지 보력고’를 할인 판매한다. 그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본부장 이사는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놓치기 아까운 다양한 초특가 상품을 한꺼번에 요약해 알려주는 프로그램 굿모닝초특가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며 “이달 초부터 시험 방송을 통해 누적 30만 뷰를 기록했다. 앞으로 많은 소비자가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콘텐츠 구성은 물론 가심비·가성비를 갖춘 상품들을 찾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