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55실 중 1층 분양…앞서 분양한 2~3층 상업시설 완판
[미디어펜=이동은 기자]반도건설은 대구광역시 중구 일대에 ‘파피에르 반월당역’ 1층 상업시설을 다음달 4일 분양한다. 앞서 분양한 2~3층 상업시설은 완판됐다.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평택 고덕, 충남 내포, 동탄, 김포 등 전국에서 검증된 브랜드 상업시설의 강자 반도건설이 대구에 선보이는 상업시설이다. 

   
▲ ‘파피에르 반월당역’ 투시도./사진=반도건설 제공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반월당 반도유보라(가칭)’ 단지 내 상업시설로, 입주민을 고정수요로 품을 수 있으며 지상 1층~지상 3층, 총 55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대구지하철 1∙2호선 반월당역 20번 출구 역세권과 대구 교통의 메인인 달구벌대로변에 위치한 반월당역 상권에 들어선다.

현대백화점이 바로 앞에 있으며 동아쇼핑, 동성로, 서문시장, 염매시장 등이 주변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다. 동산병원, 경북대병원, 척탑병원 등의 중대형 병원 및 금융기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탁월한 개방감과 점포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테라스 설계로 수요자들에게 주목 받을 전망이다.

파피에르 반월당역에는 2층 테라스(일부 호실) 및 에스컬레이터 등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1층에는 테넌트F&B, 리테일, 생활밀착형 ZONE으로 구성했다. 2층은 중대형F&B, 뷰티, 캐주얼 ZONE, 3층은 메디컬, 에스테틱, 키즈·에듀 ZONE 등으로 구성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반월당역 역세권에 주목도가 큰 브랜드와 테라스를 갖춘 설계 등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