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1300명 제한, 1인당 최대 4장
[미디어펜=박규빈 기자]LG유플러스가 장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개장 예정인 테마파크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다음달 5일 오픈 예정인 레고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기 고객 혜택'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 LG유플러스가 자사 통신망에 5년 이상 가입한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레고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번 협업을 바탕으로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이용한 장기 고객은 U+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및 동반인 정보를 입력한 후, 25일까지 우리 가족만의 응모 사연을 올리면 신청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1300명으로 제한하고, 1인당 최대 4장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5월 2일 하루만 사용할 수 있다. 이날 초대 받은 5200여명의 고객과 가족은 레고랜드 내 놀이기구와 40여개의 어트랙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오는 26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모바일 QR 형태로 받은 입장권을 통해 가족과 레고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레고랜드는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렉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다. 시설 규모와 지리적 여건을 고려하면 연간 약 200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