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선보는 차돌 “백장이, 어떡해~”…장미빛 연인들 장미희 백만종에 분통

백만종(정보석)이 느닷없이 차돌(이장우)을 끌고 이영국(박상원)의 집으로 들이닥쳐 도와 달라고 애걸복걸한다.

영국이 도움을 외면하자 백만종은 차돌의 멱살을 잡고 욕설을 퍼붓자 영국은 화가 나 백만종을 후려친다.

11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MBC '장미빛 연인들'(김사경 극본, 윤재문 연출, 제작 DK이앤엠)에서는 연화(장미희)가 차돌에게 다른 여자를 소개시키는 장면이 그려진다.

   
▲ '장미빛 연인들' 박차돌 맞선?/MBC '장미빛 연인들' 캡처
한바탕 소동을 벌인 백만종이 떠나자 연화는 아들 차돌에게 “지금까지 이런 꼴 당한거야?”라며 “나도 장미 그 아이가 싫어질 거 같아. 저런 사람 딸이면 우리도 싫어”라며 장미에 대한 반감을 드러낸다.

백장미(한선화)는 사실을 알고 차돌에게 “오빠, 나 미안해서 오빠 못 볼 것 같다”고 울음을 터트린다.

연화는 백만종에게 무시 당하는 차돌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장미와의 관계를 반대한다. 난감해 하는 차돌에게 연화는 다른 여자를 소개 시킨다.

'장미빛 연인들'의 차돌과 백장미는 숱한 만남과 헤어짐을 거듭해 오며 다시는 헤어지지 말자고 굳게 다짐했지만 또 다시 두 사람 앞에 다시 위기가 닥치며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MBC 주말드라 ‘장미빛 연인들’는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장미빛 연인들’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