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가게 대구맛집 소갈비 방송판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27일 오후 3시35분 대구맛집 ‘산호찜갈비’를 단독 판매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 오는 4월27일 방송하는 NS홈쇼핑 대구맛집 산호찜 소갈비 제품 조리 예시/사진=NS홈쇼핑 제공


프랜차이즈 없이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산호찜갈비’의 대표 메뉴인 찜갈비를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찜갈비는 1970년대부터 대구 중구 동인동 주택가에서 양은 냄비에 푹 익힌 소갈비를 담아 고춧가루와 다진 마늘을 주양념으로 조리하면서 시작했다. 동인동 찜갈비 골목을 형성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며 대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찜갈비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산호찜갈비’는 30년 이상 운영해온 가게를 전문가가 종합평가해 선정하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백년가게’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인정받았다.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산호찜갈비’는 소갈비를 삶은 육수 베이스에 국내산 마늘과 굵은 고춧가루를 넣은 산호찜갈비 식당의 비법소스 그대로 적용해 만들었다. 산호찜갈비를 냉장 해동 후 6~7분 조리하면 대구까지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론칭 방송기념 이벤트로 방송 중 NS홈쇼핑 앱에서 산호찜갈비를 구매 결제 하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TV건강식품 개발팀 차장은 “대구 맛집 산호찜갈비의 대표 메뉴인 소갈비를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NS홈쇼핑에서 론칭하게 됐다”며 “줄 서지 않고 집이나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맛집 찜갈비를 먹어보고, 남은 소스에 밥을 비비거나 우동·라면 등을 넣어서 더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