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유니클로가 4월 내 전국에 5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13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17일에는 전라북도 익산시, 경상북도 울산광역시 동구,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각각 ‘익산점’, ‘홈플러스 울산동구점’, ‘AK플라자 구로점’을 개장한다.

   
▲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로고

또한 23일에는 경기도 안산시에 ‘롯데마트 안산점’을, 24일에는 대구광역시 중구에 ‘대구 동성로 중앙점’을 오픈하고, 각 매장마다 단독으로 다양한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과 선물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익산점’은 익산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SPA 브랜드 매장이자 유니클로가 전북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교외형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유니클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원거리에 위치한 원주나 군산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익산 지역 시민들이 한층 더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남성, 여성용 제품을 비롯해 키즈, 베이비까지 전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해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 AK 플라자 구로점’과 ‘유니클로 홈플러스 울산동구점’ 또한 남성과 여성, 키즈 및 베이비 제품을 판매하며, 해당 지역 주민들에게 이동 접근성이나 상품 라인업 등 다양한 측면에서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