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억 원 경품, 적립금도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이 창립 21주년(5월7일)을 맞아 이달 8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5일의 기적’ 프로모션을 한다고 4일 밝혔다.

   
▲ NS홈쇼핑 창립 21주년 5일의기적 행사 로고/사진=NS홈쇼핑 제공


‘5일의 기적’은 ‘21주년 럭키박스’, ‘21주년100만원적립금’, ’21% 적립금’ 행사로 나뉜다. 

‘21주년 럭키박스’는 NS홈쇼핑 모바일 앱 회원 대상으로 NS홈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10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NS홈쇼핑의 신선식품부터 가정 간편식까지 다양한 상품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NS홈쇼핑 모바일 앱 회원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주는 ‘21주년 100만 원 적립금’이벤트도 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하면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적립금 100만 원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5일의 기적’ 프로모션 기간 동안 NS홈쇼핑 TV방송,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 모바일, 인터넷, 쇼핑북 등을 통해 2건 이상 구매하고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NS홈쇼핑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실제 결제금액의 21%를 최대 7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단, 적립금은 ID당 1회만 증정한다. 상품 구매취소 반품 시 적립금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해당 적립금은 보험, 렌탈, 상조, 서비스, 여행 등 무형 상품에는 사용 불가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 창립 21주년을 맞아 그동안 NS홈쇼핑을 사랑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프로모션 ‘5일의 기적’을 마련했다”며 “행운 가득한 5일간의 쇼핑이벤트에도 참여하고 21% 적립금과 ‘NS식품럭키박스’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