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성진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하기스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출산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아이배냇 제공


해당 기간 아이배냇몰에서는 100세트 한정으로 아이오감의 △젖병·주방세제 액상형 2종(용기, 리필) △젖병·주방세제 거품형 2종(용기, 리필) △섬유세제 2종(용기, 리필) △욕조클리너 △토이클리너가 담긴 ‘출산선물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에 회원가입을 하고 ‘출산선물세트’를 구매한 뒤, 배송메세지에 맘큐 아이디를 입력하면 하기스의 기저귀 제품인 네이처메이드 썸머 밴드형 3단계(66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롱떡뻥 3종(자색고구마, 단호박, 시금치) △핑거요거트 2종(플레인, 딸기), 곡물친구 3종(고구마, 치즈, 블루베리) △떠먹는 고구마 2종(바나나, 자색고구마푸룬) △끙아 3종(A, B, C)까지 아이배냇의 인기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담긴 ‘어서오세요 마트놀이’도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의 간식, 이유식, 건강기능식품과 아이오감 제품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출산선물박스를 통해 많은 예비 부모들께서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으시고, 하기스 기저귀까지 받으시길 바란다"며 "가족, 친구, 친지 등에게도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성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