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대비 강렬한 색상·패턴 적용…제품 속성 부각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일동후디스가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개선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 10주년을 맞아 패키지 리뉴얼을 했다./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변경된 패키지는 기존 대비 강렬한 색상과 패턴을 적용했다. 패키지 중심에는 그리스 문양 패턴이 자리 잡고 있으며, 주요색으로 하늘색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전달했다. 저지방, 유기농, 코코포도 등 맛에 따라 각기 다른 색상과 일러스트를 활용해 제품 속성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내 ‘후디스’ 브랜드 마크도 적용했다. 이는 일동후디스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다. 변경된 BI는 앞으로 후디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과 분유, 초유, 키즈 영양식 등 폭넓은 제품군에 적용한다. 기존 기업명을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써 활용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소비자에게 보다 쉽고 명확하게 제품 특징을 알리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하고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은 2012년 출시 이후 10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전년 대비 123%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450g 대용량 제품은 지난해 228% 성장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