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뷰티플레이에 협력사 상품 전시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은 서울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콜라보 전시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 25일 [NS홈쇼핑 뷰티플레이 콜라보 전시 오픈 행사에서 (왼쪽부터) 엘렌실라 브랜드 태영의 이광재 부사장,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 엘로엘 유양희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x뷰티플레이(BEAUTY PLAY)’ 콜라보 전시는 NS홈쇼핑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지난 2월 화장품 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상생을 위해 맺은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이날 전시 오픈식에는 NS홈쇼핑의 조항목 대표이사와 QA본부장 이원주 상무, QA2팀 유대희 팀장,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의 이재란 원장과 박상훈 실장을 비롯해 NS홈쇼핑 협력사인 엘렌실라 브랜드의 태영 이광재 부사장, 엘로엘 브랜드의 유양희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NS홈쇼핑은 앞으로 이 공간을 활용해 중소화장품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자사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방송도 뷰티플레이 공간에서 진행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전시 오픈식 인사말을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줄 종합 플랫폼 ‘뷰티플레이’에서 NS홈쇼핑의 우수한 뷰티상품 협력사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소비자 신뢰에 부응하며 뷰티 상품 협력사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