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21명 참가, 상위 입상자에 다양한 경품 수여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볼보트럭 온라인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금번 온라인 골프 대회는 볼보트럭코리아의 고객과 임직원 및 딜러 등 총 521명이 참가했다.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된 예선전은 전국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이라면 어디든 상관없이 각자 원하는 곳에서 회원 로그인 후 코드를 입력하여 참가하는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초청 골프대회 성료/사진=볼보트럭코리아 제공

지난 21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진행된 결승전에는 예선을 거쳐 선발된 인원을 포함하여 약 60여 명이 참가했다. 그 결과 박상수 고객이 마지막까지 접전을 펼친 끝에 우승을 차지했으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축하의 의미로 우승 LG오브제 냉장고를 경품으로 전달했다.

특히, 고객 그룹에는 1등 외에도 상위 입상자를 선정해서 LG 65인치 TV와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볼보트럭코리아는 결승 경기 외에도 야외 레슨을 포함하여 장타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하며 고객들과 함께 모처럼 만의 활기찬 시간을 가졌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 2년여간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적이었는데, 이번 온라인 골프 대회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임직원 모두가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