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배우 이규한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1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서 이규한의 여자친구가 카메라에 잡히면서 이규한이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방송이 새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규한의 여자친구는 연예인 못지않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배우 박한별을 닮은 듯한 청순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목소리도 애교 넘쳤다.

이규한은 여자친구에 대해 과거 인터뷰에서 "8살 연하 여자친구와 7년째 연애중"이라며 "진지하게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난건 1년 반 전부터"라고 말했다.

또한 여자친구 직업에 대해 "웨딩 촬영 일을 하고 있다"면서 "굉장히 유쾌한 친구고, 서로 농담을 자주 한다. 내가 잘 되고 헤어지면, 너가 찬 걸로 인터뷰 해줘라라고 말할 정도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지난달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이규한이 여자친구의 직업을 ‘네티즌’이라고 밝히며 “내 기사에 악플을 다는 것으로 기분전환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한은 여자친구에 대해 “처음에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다. 여자친구가 직업 문제로 거절하자 내가 ‘무방비 상태로 다녀도 어느 누구 하나 알아보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설득했다. 그런데 진짜 그러더라”고 말했다.

한편 이규한은 얼마 전 진행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교제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묻자 이규한은 “평범한 친구다. 결혼식 날짜는 잡지 않았지만, 1~2년 안에 결혼할 예정이다”라며 깜짝 결혼 발표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