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엔쿡’ 전용관 운영 오픈기념 이벤트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은 자체 브랜드(PB) ‘엔쿡(NCOOK)’ 상품을 상시 판매하기 위한 전용관을 공식 모바일 앱에 열었다고 2일 밝혔다. 

   
▲ NS홈쇼핑 모바일 앱 내 PB브랜드 '엔쿡' 전용관 메인 화면/사진=NS홈쇼핑 제공


엔쿡은 HMR(가정간편식)보다 넓은 의미의 밀 솔루션(meal solution)을 지향하는 NS홈쇼핑의 식품 브랜드다. 지난 9월 방송에서 선보인 후 소비자 호응을 받았다. 현재까지 엔쿡 상품은 HMR부터 천연조미료, 밀키트, 손질재료 등을 출시해 총 12종이다.

NS홈쇼핑은 엔쿡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이달 한달 간 이벤트를 벌인다. 엔쿡 상품 11% 할인 쿠폰을 (ID당 매일 1회) 증정한다. 6월 달 안에 2건, 7만 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매주 월요일 공개 예정인 ‘금주의 엔쿡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오픈 이벤트인 11% 할인쿠폰도 적용해 더블 할인효과로 엔쿡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5일까지는 ‘강순의 종가 우거지 감자탕을 15% 즉시 할인된 가격에 11% 쿠폰 할인 혜택을 더해 판매한다. 이어 6일부터는 ‘김선영 뼈없는 갈비탕’을 20% 할인가에 11% 할인쿠폰 적용해 판매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당사 PB 엔쿡 방송 론칭 성공에 힘입어 이번에는 엔쿡 상품을 언제든 바로 만날 수 있는 전용관을 열게 됐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가치로 소비자 삶에 건강을 더할 수 있도록 PB 엔쿡 브랜드를 강화하고, 상품을 확대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