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7일 오후 11시50분 배우 이장우의 ‘맛능가루’를 론칭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 NS홈쇼핑은 배우 이장우의 맛능가루를 6월17일 판매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가루요리사로 잘 알려진 배우 이장우가 직접 나서 ‘맛능가루’를 소개한다. 맛능가루는 맛을 내기 위한 육수부터 양념까지 해당 가루만 있으면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이장우가 직접 참여한 맛능가루는 ‘국탕요리용’과 ‘볶음맛능가루’ 두 가지로 나왔다. 주재료와 함께 넣어 끓이거나, 볶음에 뿌려 간을 맞추기만 하면 된다.

황태와 홍합, 미더덕, 오징어 굴, 새우로 맛을 낸 맛능가루는 9가지 농산물과 6가지 수산물로 만들었다. 우려내는 시간 없이 뿌려 넣고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NS홈쇼핑 론칭 방송 중 선보이는 ‘맛능가루 스페셜 에디션’에는 마법의 가루 레시피 카드가 포함돼있다.

신준식 NS홈쇼핑 TV건강식품개발팀 차장은 “누구나 금손 요리사가 될 수 있게 해주는 맛능가루를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하게 됐다”며 “스페셜 에디션으로 마련한 맛능가루의 마법의 가루 레시피 카드 총 18종도 모아보고 요리하며 즐거움을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