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진행예고
[미디어펜=김상준 기자]6일 캐딜락은 7월 한 달간 주요 차종에 대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 선호가 높은 SUV 라인업 중 최근 출시한 2022년형 XT5 및 XT6에 구매 혜택을 추가했다.

   
▲ 캐딜락 XT5/사진=캐딜락 제공

캐딜락은 7월 한 달 간 2022년형 XT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혜택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2022년형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캐딜락은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주요 차종을 전국 전시장에서 직접 시승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전국 시승 이벤트 ‘서머 드림 드라이브(SUMMER DREAM DRIVE)’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선호도가 높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XT6, XT5, CT5를 시승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근 캐딜락과 협업을 진행한 김연경, 류현진, 김하성 등 스포츠 스타의 사인이 담긴 스페셜 굿즈와 캐딜락 레디백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추가로 시승 설문을 작성한 고객 중 1명에게는 에스컬레이드 1박 2일 시승권 및 하얏트 호텔 숙박권(1일)이 증정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