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2’ 인기 캐릭터 4종 동원참치캔 디자인에 삽입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동원F&B가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캔 디자인에 새겨진 ‘미니언즈 동원참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출시된 동원참치 캔/사진=동원F&B 제공


미니언즈는 미국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의 조연으로 등장해,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로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인기 캐릭터다. 영화 ‘미니언즈2’는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미니언즈1’의 후속작으로 7년 만에 국내 개봉했다.

영화 ‘미니언즈2’ 개봉에 맞춰 출시된 ‘미니언즈 동원참치’는 미니언즈 캐릭터 4종 밥·스튜어트·필·케빈의 다양한 표정을 각각 다르게 새긴 6종으로 구성했다. 전국 편의점, 할인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원F&B는 ‘미니언즈 동원참치’와 미니언즈 굿즈 등이 동봉된 기획상품과 ‘미니언즈 동원참치’로만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운영하는 등 협업 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다.

동원F&B는 2017년 미니언즈 캐릭터를 캔 디자인에 삽입한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을 시작했다. 이후 뽀로로, 펭수 등 다양한 캐릭터와 손잡았다. 자체 개발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선보이는 등 동원참치에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