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이 휴게소 이벤트... 식음 매장 17곳 할인권 증정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메뉴 17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메뉴를 선보이는 휴게소는 경기광주휴게소(양방향)와 별내·의정부휴게소, 양평휴게소(서울방향) 등 5곳이다.

   
▲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서울방면)' 푸드코트 내부 전경/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제공


대표적으로 별내·의정부휴게소에서는 동치미육수와 메밀면, 메밀 새싹이 어우러진 ‘새싹 동치미 물막국수’를 출시했다. 양평휴게소(서울)의 ‘치킨 가라아게 메밀 골동비빔면’은 메밀면에 특제 간장비빔소스와 채소, 치킨을 올렸다. 경기광주휴게소(양방향)의 ‘열무말이 국수정식’은 동치미육수에 열무김치로 맛을 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휴게소 7곳에서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벌인다.

▲제2영동고속도로 광주휴게소(양방향), 양평휴게소(양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별내의정부휴게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의왕청계휴게소 총 7개 휴게소 푸드코트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제휴 할인권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권은 김포·인천·청주공항 및 한화·롯데리조트 식음매장 20% 할인과 부산엑스더스카이 25% 입장 할인 등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식음 매장 17곳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김경순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시원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푸드앤컬처만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 및 양평휴게소(광주·원주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구리방향),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논산·순천방향)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완주·순천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서울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방향), 현풍휴게소(대구·현풍방향) ▲동해고속도로 외동휴게소(울산방향)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순천·부산방향) 등 전국 19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