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차량 활성화 일환…이벤트 진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대한LPG협회는 ‘스포티지 LPG’ 출시를 기념해 9월 7일까지 차량 계약자를 대상으로 LPG 충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스포티지 LPG 계약 이벤트는 9월 7일까지 한 달간, 네이버 카페 ‘스포티지 NQ5 클럽’과 ‘스포티지 매니아’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각 온라인 카페 계약 인증 메뉴에서 스포티지 LPG 계약서 또는 계약 완료 문자를 게시글을 통해 인증하면 참여 완료된다.

   
▲ 대한LPG협회, 스포티지 LPG 출시기념…'충전 상품권' 쏜다/사진=대한LPG협회

커뮤니티별로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LPG 충전 상품권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자 10명을 추가 선정하여 5만 원 상당의 LPG 충전 상품권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각 카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인 스포티지에 친환경·가성비를 더한 ‘스포티지 LPi'는 스마트스트림 L2.0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46마력, 최대토크 19.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리터당 9.2km다. 2023년형 스포티지는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에 이어 합리적인 유지비가 장점인 LPG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 폭을 한층 더 넓혔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스포티지 LPi는 지난달 26일 출시 이후 일주일간 4800여 대가 넘게 계약됐다. 이는 신형 스포티지 계약물량 중 절반에 가까운 수치다. 고유가 시대를 맞아 가성비 높은 LPG 모델에 수요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