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전설적인 서킷 '이몰라' 열정담은 레드 컬러 적용
[미디어펜=김상준 기자]BMW코리아가 이탈리아의 전설 이몰라 서킷의 열정을 담은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한정판 차량을 국내에 선보인다.

10일 BMW코리아는 오는 16일 15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18대 한정판으로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모델은 BMW 인디비주얼 컬러를 적용한 한정 에디션이다. 지난 4월에는 시그널 그린, 6월에는 스피드 옐로우 컬러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달에는 이탈리아의 이몰라 서킷에서 영감을 받은 ‘이몰라 레드’ 컬러가 새롭게 적용된다.

   
▲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사진=BMW코리아 제공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는 차체의 강렬한 색상과 사이드 미러 캡, 키드니 그릴, 테일파이프, 리어 스포일러에 적용된 블랙 하이글로스가 대비를 이뤄 스포티한 매력이 극대화됐다. 여기에 19인치 M 더블 스포크 투톤 휠이 장착돼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실내 역시 블랙 컬러가 적용돼 탑승객에게 역동적인 감성을 제공한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또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즉각적으로 휠 슬립을 제어해 언더스티어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액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ARB, Actuator contiguous wheel slip limitation)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이 적용돼 한층 더 정교하면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톱 앤 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손동작만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하는 BMW 제스처 컨트롤 등이 탑재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지원한다.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는 BMW 샵 온라인을 통해 단 18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6250만원이다.

BMW 코리아는 올 연말까지 다양한 색상의 M135i xDrive 프리즘 모델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지닌 모델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한정판 모델/사진=BMW코리아 제공

한편, 이달 BMW 샵 온라인에는 정규 모델에 여러 편의 사양이 추가된 M440i xDrive 쿠페 및 M440i xDrive 컨버터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420i 컨버터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그리고 X5 및 X6 xDrive 40d M 스포트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와 X7 xDrive 40i M 스포트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