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 내 판매 혁신 이룬 기업으로 인정받아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위니아전자가 중국 시장에서 혁신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위니아전자는 중국 가전 협회가 주관하고, 중국 국가 전략망이 주최하는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에서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 위니아전자 설한길 중국판매법인장이 ‘중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위니아전자 제공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는 중국 내 가전 산업 발전과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장으로 올해에는 중국 내 명망 있는 65개 가전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회의에서 위니아전자는 2019년, 2021년에 이어 올해로 3번째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수상했다. 

△온∙오프라인 융합 판매 전략 실시 △소비자 맞춤형 다양화∙세분화한 마케팅 진행 등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위니아전자는 중국 가전 시장의 소비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타깃 맞춤형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유통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특히 샤오홍슈, 웨이보, 위쳇 등 SNS를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유대감 조성에 힘을 싣고 있다. 

위니아전자 설한길 중국판매법인장은 "중국 시장 내에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소비자 타깃 맞춤형 온∙오프라인 전략을 끊임없이 개발, 실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중국 시장에서 위니아전자의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