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6일까지 전국 백화점·아울렛·공식 대리점서 금액대별 혜택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씰리침대가 창립 141주년을 맞아 오는 11월6일까지 'Sealy 141 Anniversa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아울렛·공식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150만 원·300만 원·400만 원·550만 원·6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매트리스 순면시트 △호텔식 침구 세트 △유러피안 구스 이불솜 또는 펫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 씰리침대가 창립 14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관계자는 "141년 전 세계 최초로 목화솜을 넣은 매트리스를 선보인 브랜드의 시작을 되짚어 보고 그간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하반기에도 씰리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소비자들이 보다 가깝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One of a Kind(세상에 단 하나뿐인)' 브랜드 캠페인 등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럭셔리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를 출시한데 이어 목화를 테마로 류복순 장인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