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윤광원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오는 10일 오후 7시 김포시 고촌아트홀에서, '2022년 제2회 경기도 지식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변화를 보다'를 주제로 하는 이번 지식콘서트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원작 작가 겸 변호사 조우성씨, 베스트셀러 <믹스>의 저자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안성은씨, 전 청와대 행정관 겸 비즈니스 글쓰기 작가 백승원씨,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씨, 팀 집(Tim Gym) 대표 프레이너 김태수씨 등 5인의 강연자가 나선다.

   
▲ 지식콘서트 '변화를 보다' 포스터/사진=경기도 제공


강연 주제는 인간관계 변화 '토사구팽'이 주는 성찰(조우성), 브랜드는 내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안성은), 세상을 살아가는 강력한 무기 말하기와 글쓰기(백승권), 새로운 전공과 직업에 도전하는 동안 얻은 깨달음(서동주), 몸의 변화 근육과 뇌의 연결(김태수) 등이다.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지식' 누리집 첫 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식콘서트' 배너를 클릭한 후,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9일 오후 3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명에게 문자로 입장권이 발송된다.

이화진 경기도 평생교육국장은 "이번 지식콘서트는 직업, 삶, 인간관계, 신체 등 다양한 관점의 새로운 배움을 전해줄 예정"이라며, 많은 경기도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