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홍신애솔트 2호점’서 오픈
김치냉장고 보관 식재료로 만든 ‘김치톡톡 특별 메뉴’ 판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김장철 성수기를 맞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연다.

LG전자는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다음 달 10일까지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 LG전자가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다음 달 10일까지 운영한다. /사진=LG전자 제공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은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신애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 메뉴(톡톡튀는 김치/깍두기 리조또,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도 맛볼 수 있다. 홍신애는 밀키트(meal kit) 김치를 선보이는 등 김치를 이용한 요리와 김장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SNS에 김치톡톡 특별 메뉴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신애 배추김치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