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카라가 신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로 돌아온다. 

RBW는 28일 0시 카라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28일 카라의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 뮤직비디오 티저 2차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RBW 제공


영상에는 하트 모양 왕관이 놓인 거대한 세트를 배경으로 다시 무대 위에 선 카라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눈빛으로 비장한 각오를 다진 멤버들은 신곡이 흘러나오자 돌변했다. 그루브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카라 표 강렬 퍼포먼스를 더해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 28일 카라의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 뮤직비디오 티저 2차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RBW 제공


'무브 어게인'은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가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카라의 이름으로 약 7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완전체 앨범인 만큼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였다.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매한 뒤, 같은 날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되는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