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지속
[미디어펜=김상준 기자]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1위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가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헥톤프로젝트 '또하나의가족'…독거 어르신 챙긴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혹한의 날씨 속에서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 가정에 캠페인 참여자 수만큼 어르신 식단 케어를 위해 CJ프레시웨이의 고령친화 영양 키트인 ‘소담한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또하나의가족 앱 내 ‘따뜻한 가족 캠페인’ 페이지에서 어르신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또하나의가족은 참여 독려를 위해 참여자 대상으로 커피 쿠폰 및 간식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또하나의가족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캠페인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또하나의가족은 ‘어르신들께 도움되는 세상 만들기’ 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지난 2021년부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부대표는 “부쩍 추워진 날씨로 특히 힘든 겨울을 보내실 독거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지내실 수 있도록 금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 복지 향상을 위해 또하나의가족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