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임영웅의 콘서트를 안방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14일 오전 8시부터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를 공개했다.

   
▲ 사진=티빙(TVING)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의 콘서트로 총 3만 600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임영웅은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첫 정규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장르 불문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 공연 무대가 티빙에서 독점 공개돼 또 한 번 영웅시대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는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4K 초고화질로 제작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한편, 티빙은 지난해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콘서트를 생생한 화질과 음질로 생중계했다. 당시 사전 이벤트와 라이브 채팅창 등 다양한 사전 콘텐츠가 함께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가운데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 수를 달성하기도 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