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임 할인‧호텔 숙박권‧외식 상품권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진에어가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3일까지 열흘간 운영되고, 3월 25일까지 진에어를 이용하는 탑승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진에어는 △인천~나리타 △인천~오사카 △인천~후쿠오카 △인천~오카나와 △부산~후쿠오카 등 5개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7%를 할인해 준다. 

   
▲ 진에어가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3일까지 열흘간 운영되고, 3월 25일까지 진에어를 이용하는 탑승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진에어 제공


한국발 오후, 일본발 오전 스케줄 등을 포함해 이벤트 대상 운항편에 한해 할인이 제공되고, 무료 위탁수하물 15kg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일본행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은 오는 2월 3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 50만원 상당의 일본 호텔 숙박권, 인천공항 이용객 대상 2만원권의 외식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B777-200ER 대형기로 운항하는 인천~오사카 예매 고객이 지니플러스 좌석 탑승 시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인 ‘한큐패스’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운임 할인이 적용되는 세부 편명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