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소니코리아가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헤드폰 및 이어폰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 증정한다.

   
▲ 아이유 헤드폰, 이어폰 스탠드./소니코리아 제공

5일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다음달 31일까지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헤드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8월 6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코리아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사진이 담긴 헤드폰·이어폰 스탠드를 증정하고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MDR-Z7, XBA-Z5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7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2가 추가로 제공된다. 단 아이유 스탠드 총 10종과 SRS-X2 블랙, 레드, 화이트 컬러가 랜덤으로 배송되며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HRA 헤드폰 및 이어폰으로 MDR-Z7, MDR-1A시리즈(MDR-1A, MDR-1ADAC, MDR-1ABT), XBA-Z5, XBA-A시리즈(XBA-A3, XBA-A2, XBA-A1AP), XBA-100 등이다.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표준줌렌즈킷 1명과 플래그십 HRA 워크맨 NW-ZX2 2명, HRA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SRS-X99 2명, PlayStation4 2명에게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는 음악을 듣는 방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기술적 발전은 물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해상도 오디오 HRA를 지원하는 제품들은 유무선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음악 감상 환경을 구축할 수 있어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