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넥의 제휴 영역 지속적으로 확대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넥슨이 GS편의점, KFC, 롯데리아 상품 기프티넥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 넥슨플레이가 '기프티넥' 상품권을 무료 증정하는 '빵원 이벤트'를 실시한다./넥슨 제공

5일 넥슨에 따르면 오는 8일까지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넥'을 무료 증정하는 '이런 빵원(0원) 같은 이벤트(이하 빵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플레이 '포인트 상점'에 출시된 기프티넥은 먹을거리와 교환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으로 잠금화면 활성화 및 이벤트 참여로 모은 '플레이 포인트'를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GS편의점, KFC, 롯데리아 등 3개사 상품을 포인트 상점에서 취급하고 있다.

기프티넥 출시를 기념하는 빵원 이벤트는 날짜별 다양한 제휴사 기프티넥 상품(팔도 왕뚜껑, KFC 징거버거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등)을 선착순 총 9000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원혁 넥슨플레이 서비스 플랫폼기획실장은 "기프티넥이 플레이 포인트의 활용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용자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기프티넥의 제휴 영역과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