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자타공인 충무로 대세 배우 진선규와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카운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88올림픽 금메달리스트였지만, 선수 생활 은퇴 후 킹 받는 '미친개' 쌤이 된 시헌과 그의 레이더망에 딱 걸린 윤우, 동주를 비롯한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안긴다. 

한 번 물면 끝장을 보는 시헌 덕분에 제자들은 물론, 시헌의 아내 일선과 든든한 형님 교장의 분노 수치가 한껏 올라가지만, 그럼에도 멈출 줄 모르는 시헌의 직진 행보는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향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한 시헌과 제자들의 모습은 서로를 응원하며 세상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시헌과 제자들의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카운트'는 풍성한 재미와 다채로운 볼거리, 따뜻한 감동으로 신년 극장가에 가장 유쾌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개봉.


   
▲ 사진=영화 '카운트' 메인 예고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