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뜨거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22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이날 오전 7시 누적관객수 100만 1933명을 기록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지난 15일 국내 개봉 이후부터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북미에서 역시 개봉 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전 '앤트맨' 시리즈에서 단편적으로 보여준 양자 영역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이번 작품은 특히 관객들을 압도하는 화려한 비주얼과 액션이 블록버스터적인 재미를 더욱 극대화한다는 평. 여기에 마블 페이즈 5를 여는 작품으로 주목받았던 만큼, 새로운 빌런 정복자 캉이 관객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앞으로의 마블로 이어지는 필람작으로 여겨지고 있다. 

피넛으로 불리며 귀여움을 담당했던 캐시의 성장과 활약, '앤트맨' 시리즈만의 유머와 가족애 역시 영화의 매력 포인트로 꼽히며 관객들을 N차 관람으로 이끌고 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절찬 상영 중.


   
▲ 사진=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메인 포스터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