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3일, 패밀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비알코리아 창립 30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배스킨라빈스가 비알코리아 창립 30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18일 비알코리아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3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이스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30주년 패밀리 30%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0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다섯 가지 맛을 담은 배스킨라빈스의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30% 할인된 13500원에 제공하는 행사이다.
 
30년 동안의 최고 인기 맛인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봉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체리쥬빌레 슈팅스타를 특별한 가격으로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구매 시 위의 다섯 가지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경우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30주년 패밀리 프로모션은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점포 당 일 70개가 한정 판매된다. 또한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제휴, 타 쿠폰의 중복 적용과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배스킨라빈스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앞으로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즐거운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