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사랑.zip'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Chase Love Hard'(Feat. 황민현), 'FRIEND THE END',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를 비롯해 'Rome', '좋은 꿈 꿔 0224.mp3'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Chase Love Hard'는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유일한 피처링 아티스트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볼빨간사춘기는 다양한 남성 보컬과의 협업으로 만능 케미를 끌어낸 바, 섬세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을 자랑하는 황민현과의 협업에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또한 'FRIEND THE END'는 볼빨간사춘기표 사랑스러운 경쾌함을 느낄 수 있는 봄 시즌송으로, 가사에는 벚나무 아래 새로운 설렘을 맞이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는 지난해 방영된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영감을 받은 곡으로, 안지영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 바 있다.

'나만, 봄', 'Love story' 등의 봄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 또한 안지영이 전곡 작사, 작곡에 나섰다. 트리플 타이틀이라는 구성이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며 또 하나의 명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볼빨간사춘기의 '사랑.zip'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9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