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엔조이 커플' 임라라♥손민수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062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개그계 대표 장수 커플로 손꼽히는 임라라, 손민수는 26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하며 코미디언 유튜버 1세대로서 성공 반열에 올랐다. 

개그맨 커플답게 유쾌하고 재치 있는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202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나눔 크리에이터'로 위촉돼 기부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소원 선물 기금 전달, 취약 계층 청소년과 미혼모를 위한 생리대 기부 등에 동참했다.


   
▲ '엔조이 커플' 임라라♥손민수가 1062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임라라·손민수 커플은 "구독자 중에는 어린 친구들과 여성들이 많다 보니 그 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으며 "좋은 일을 할 수 있어 보람됐고 팬들도 뿌듯해해서 자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두 사람은 "배우고 싶을 때 못 배운 아픔을 잘 알고 있어 앞으로는 어렵고 힘든 아이들이 교육을 잘 받을 수 있도록 좋은 선행 많이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 '엔조이 커플' 임라라♥손민수가 1062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임라라·손민수 커플의 기분 좋은 만남은 오늘(8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