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너의 취향을 존중해'라는 주제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19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박지훈, 케플러, 이채연 등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더불어 서로 다른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도 함께한다.

먼저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박지훈의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짙고 시니컬한 보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Blank Effect'(무표정)를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보인다. 이어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에도 등장한다. 무한한 매력을 가진 박지훈은 글로벌 팬들이 요청한 궁금증에 반말로 대답하며 팬들과 가까워질 예정이다.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사랑에 빠지게 하는 케플러의 무대도 기대할 만하다. 'Giddy' 무대에서는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케플러는 '주문하신 OO 나왔습니다' 코너에 출연해 팬들의 요청에 응답할 예정이다. '아이돌챔프' 애플리케이션과 'ALL THE K-POP' SNS를 통해 댄스, 개인기, 노래 등 원하는 모습을 주문할 수 있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다음으로 개성 넘치는 음색과 시원한 춤선으로 사랑받는 이채연의 무대가 이어진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을 즐겁게 할 'I Don’t Wanna Know'뿐 아니라, 반복되는 훅으로 강한 중독성을 남기는 타이틀곡 'KNOCK'도 준비되어 있다. 독보적 K-POP 디바를 향한 이채연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쇼챔피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탄산같이 톡 쏘는 비주얼로 홀로서기에 나선 예은의 무대도 준비돼 있다.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아낸 'Strange Way To Love'는 물론, 탄탄한 보컬과 랩, 힙한 퍼포먼스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Cherry Coke'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빌리, 첫사랑, 드림노트, 머스트비, 크랙시, 별사랑, 이아영, 박현서, 예빈나다의 무대도 펼쳐진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