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14기가 반전의 첫 데이트 선택을 예고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설원 속 펼쳐지는 14기의 첫 데이트 선택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14기 솔로남들이 무릎까지 쌓인 새하얀 눈을 헤치고 마음에 둔 솔로녀들에게 불꽃 직진하는 모습이다.

이어 "솔로나라 14번지, 첫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는 제작진의 말과 함께 눈밭도 거칠 것 없이 성큼성큼 돌진하는 솔로남들과, 잔뜩 긴장한 듯한 솔로녀들의 표정이 교차돼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히 14기 '인기남'으로 거듭난 영수 역시 누군가를 향해 '불도저 직진'해 솔로녀들을 떨리게 만든다. 


   
▲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뒤이어 입술을 깨무는 옥순, 누군가를 씁쓸하게 쳐다보는 듯한 현숙이 눈길을 끌고, 영숙은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 장면을 목격한 듯 빨개진 코와 함께 입을 쩍 벌려 궁금증을 모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이경은 "어?"라고 경악하고, 송해나는 '에이, 설마~"라며 믿지 못하겠다는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과연 '솔로나라 14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어떤 반전이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인 14기의 첫 데이트 선택은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 '나는 솔로'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